수첩: 오늘

오늘은 날씨가 좋네요! 저는 아침을 우유랑 빵 먹고 있었어요. 그것 우유 맛있었어요.
저는 슈퍼마켓에 갔어요. 빵, 커피 그리고 우유 샀었어요
친구도 만났어요 그리고 밥을 먹었어요. 한국 사람이, 그리고 호주 사람이에요.
친구를 만났었어요 그리고 밥을 먹고 있었어요, 그것 정말 재미있었어요. 정말 재미다.
오늘은 하루는 진짜 좋아요!

정정:

오늘은 날씨가 좋네요! 저는 아침 으로 우유랑 빵 먹고 있었어요. 그 우유 맛있었어요.
저는 슈퍼마켓에 갔어요. 빵, 커피 그리고 우유 샀어요
친구도 만났어요. 그리고 밥을 먹었어요.
한국 사람이, 그리고과 호주 사람이에요.
한국 사람과 호주 사람이었어요.


친구를 만났어요. 그리고 밥을 먹고 있었어요,. 그것 정말 재미있었어요. 정말 재다.
오늘 하루는 진짜 좋아요!
오늘은 즐거운 하루였어요!
감사합니다!!!

정정:

오늘은 날씨가 좋아애요! 저는 아침으로 우유랑 을 먹었어요. 그 우유는 맛있었어요.

저는 슈퍼마켓에 갔어요. 빵, 커피 그리고 우유를 샀어요. 한국 사람과 호주 사람이에요. (한국 사람과 호주 사람이었어요.)

친구를 만났어요. 그리고 밥을 먹었어요. 그것은 정말 재미있었어요. 정말 재밌다. 오늘은 하루는 진짜 좋아요! (오늘은 즐거운 하루였어요!)

감사합니다 ITALKI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