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Correction

연습: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파트리사 입니다. 저는 호주에 살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필리핀 사람 입니다. 하지만, 뉴질랜드가 제 고향이에요.

저는 한국 음식을 좋아해요. 한국 라면 좋아해요. 맛있어요!

저는 한국어를 좋아한다. 저는 하국어를 배우고싶어요. 도와주세요 ^^
정말 감사합니다!!

정정: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파트리사 입니다. 저는 호주에 살고있어요. 그리고, 저는 필리핀 사람 입니다. 하지만, 뉴질랜드가 제 고향이에요.

저는 한국 음식을 좋아해요. 한국 라면 좋아해요! 맛있어요!

저는 한국어를 좋아해요. 저는 국어를 배우고SPACE싶어요. 도와주세요 ^^

주의: “저는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요. 도와주실래요? ^^” more cutey version.
주의 2호: “해요” is using talk, “한다” is using write.

감사합니다 ITALKI

Leave a Reply

